26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하절기 남성용 기능성 언더웨어 매출은 2010년 전체의 33.7%에서 올해(4월1일~5월20일) 37.8%로 늘었다. 여성의 경우 2010년 비중이 10.4%에 불과했으나 올해는 26.5%로 두배 이상 높아졌다.
롯데마트의 동절기 언더웨어는 하절기 언더웨어 대비 기능성 언더웨어 비중이 10% 가량 높으며 남성 기능성 언더웨어는 올해 처음 일반 언더웨어 매출을 넘는 51.6%를 기록했다.
한편 롯데마트는 이러한 수요를 고려해 자체브랜드(PB) '베이직아이콘'의 기능성 언더웨어를 시중 유명 브랜드 언더웨어의 절반 수준 가격에 판매한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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