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서비스로 지방은행 중 최우수기관으로 평가"
2011년부터 4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평가된 광주은행은, 특히 지방은행 부분에서 3년 연속으로 최우수기관으로 평가되는 영예를 안았다.
더불어 광주은행은 비대면 채널의 중요성을 인식하여 지난 2010년 7월, 콜센터를 독립부서로 승격 개편하는 한편, 자체 승급제도와 전문상담원 양성을 위한 정년보장제도 등의 인사 정책을 개선한 바 있다.
광주은행 고객센터 황환익 센터장은 “광주은행 고객센터가 공신력 있는 대외기관으로부터 서비스품질 우수기관으로 평가받을 수 있었던 원동력은 고객님들의 격려와 관심 덕분이다” 면서 “앞으로도 광주은행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지역과 함께 웃는 든든한 은행’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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