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룸메이트' 박봄, 미모의 비결 동안미스트 "뿌릴수록 얼굴이 작아져"

최종수정 2014.05.12 09:07 기사입력 2014.05.12 09:07

댓글쓰기

▲'룸메이트' 박봄의 동안미스트가 화제다.(사진: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방송 캡처)

▲'룸메이트' 박봄의 동안미스트가 화제다.(사진: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룸메이트' 박봄, 미모의 비결은 동안미스트 "뿌릴수록 얼굴이 작아져"

'룸메이트' 박봄의 남다른 미스트 사랑이 화제다.
2NE1의 멤버 박봄은 11일 방송된 SBS 주말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이하 '룸메이트')에 출연해 화장품 미스트를 수시로 뿌리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박봄은 "뿌리면 얼굴이 작아진다. 연기자 친구들이 많이 쓴다"며 남다른 애찬론을 펼치며 신성우에게도 사정없이 뿌렸다. 신성우가 얼굴을 찌푸리자 박봄은 "이건 비싼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봄은 잠자리에서도 귀에 붙이는 경락 스티커를 박민우에 붙인 다음, '동안미스트'를 뿌리는 등 4차원적 매력을 뽐냈다.
'룸메이트' 박봄의 동안미스트 사랑에 네티즌은 "박봄 동안미스트, 매력있다" "박봄 동안미스트, 어디 미스트지" "박봄 동안미스트, 미모의 비결은 미스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