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주말 캠핑에 제격인 아웃도어 카메라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주말을 이용해 등산, 캠핑 등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외부 활동에 최적화된 아웃도어 카메라가 인기를 얻고 있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아웃도어 카메라가 잇따라 출시되며 사용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아웃도어 카메라는 풀 HD의 고화질 사진을 촬영이 가능하고 방수, 충격방지 등 다양한 보호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워샷 N100

파워샷 N100

AD
원본보기 아이콘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은 아웃도어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N100'을 지난 달부터 정식 판매를 시작했다. 파워샷 N100은 캐논 최초로 촬영한 사진을 활용해 하나의 이야기가 담긴 영상을 완성해준다. 버튼을 한번 누르는 것 만으로 카메라가 촬영하는 순간의 다양한 정보를 인식해 중요한 사진이라고 판단되는 이미지를 모아 자동으로 선택한 후 하나의 영상으로 남길 수 있다.

파워샷 D30

파워샷 D30

원본보기 아이콘

'파워샷 D30'은 가장 깊은 수심 25m까지 방수가 가능해 오픈워터 라이센스를 가진 다이버도 여유 있게 수중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영하 10도까지 촬영을 할 수 있는 방한 성능을 갖추고 있으며, 2m 높이에서의 충격도 견딜 수 있어 격렬한 스포츠나 아웃도어 활동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파인픽스 XP70

파인픽스 XP70

원본보기 아이콘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대표 이다 토시히사)는 방수, 충격 방지 등 다양한 보호 기능을 탑재한 아웃도어 디지털 카메라 '파인픽스 XP70'을 지난달 말 출시했다.
XP70은 수심 10m까지 방수가 가능하고, 1.5m 높이에서의 충격 파손 방지, 영하 10℃ 방한 및 방진 기능을 갖췄다. 배터리와 메모리 커버를 두 번 잠그도록 해 사고로 인해 커버가 열리는 것을 방지했다.

또한 1640화소, 5배 광학 줌 렌즈를 탑재했고, 후지필름의 인텔리전트 디지털 줌을 활용하면 10배 줌으로 2배 확장된다. 광학 손떨림 보정 기능도 지원한다.

쿨픽스 S9700

쿨픽스 S9700

원본보기 아이콘

니콘 '쿨픽스 S9700'은 GPS와 세계 지도를 내장해 사진을 촬영한 장소와 시간 등을 기록할 수 있어 유용한 제품이다. 인물 촬영을 위한 피부색, 눈 크기 등을 보정해주는 메이크업 기능 12종, 후보정 기능인 스페셜 이펙트 11종, 촬영한 사진에 보정을 가하는 퀵 이펙트 31종 등을 지원한다.

스마트 디바이스와 연결해 사진을 공유하는 와이파이 기능, 풀HD 영상 촬영 시 전자식 5축 구동 흔들림 보정 기능을 지원한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