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오는 9일까지 '삼성 크리에이티브 키즈/유스 멤버십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키즈 멤버십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디자인을 향한 관심을 끌어내고 창의력을 키우는 데 중점을 뒀으며, 유스 멤버십은 디자인에 소질이 있는 청소년의 재능을 발전시키는 데 목적이 있다.
멤버십 프로그램은 우선 다음달 6일부터 열리는 창의캠프 참가자를 먼저 선정한 뒤, 캠프 프로그램을 통해 심사를 거쳐 정식 멤버십 학생이 선정된다.
참가를 원하는 지원자들은 9일까지 지원서를 작성, 우편 및 현장접수하면 된다. 참가자는 이달 말께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