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변희재 "그것이 알고싶다 일간베스트편 출연거절…거짓조작 탓"

최종수정 2014.05.04 11:32 기사입력 2014.05.04 11:32

댓글쓰기

▲변희재 SBS 그것이 알고싶다 출연거절. (출처: 변희재 트위터 캡처)

▲변희재 SBS 그것이 알고싶다 출연거절. (출처: 변희재 트위터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변희재, "그것이 알고싶다 일간베스트편 출연거절…거짓조작 탓"

4일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가 전날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일간베스트 편(이하 일베) 출연 '거절'에 대한 글을 게재했다.

4일 변희재는 자신의 트위터에 "어제 SBS 일베 편에서 저에게 출연요청을 했는데 제가 거절했다고 방송했나 보군요. 두 가지 이유입니다. 첫째 저는 1월부터 방송출연을 100% 중단한 상태입니다. 둘째 그간 SBS 그것이 알고 싶다 팀의 거짓조작 전과 탓입니다"라며 그 이유를 설명했다.

앞서 방송된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일베와 헹게이는 어디에나 있고, 아무 데도 없다'를 주제로 온라인 커뮤니티 일간베스트저장소(이하 일베)를 다뤘다.

한편 일베는 전체 수십만의 회원과 동시 접속자 수 약 2만명으로 네티즌과 언론의 관심을 받고 있는 대표적 인터넷 커뮤니티 중 하나다. 또한 지난 2012년 대통령 선거철부터 극우성향의 사이트로 주목 받았으며 다양한 사건과 사고로 항상 논란의 중심에 있다.
변희재 '그것이 알고 싶다' 출연 거절이유를 접한 네티즌들은 "변희재 '그것이 알고 싶다' 일베 출연 거절, 거짓조작?" "변희재 '그것이 알고 싶다' 일베 출연 거절, 황당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