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칠성, 건강음료 브랜드 '닥터&닥터'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칠성음료 건강음료 브랜드 '닥터&닥터'

롯데칠성음료 건강음료 브랜드 '닥터&닥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롯데칠성 음료가 건강음료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닥터&닥터'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닥터&닥터는 롯데칠성음료와 차병원 소속 의료진이 공동 개발해 만든 건강 브랜드로, '나만의 맞춤 건강 가이드'라는 콘셉트와 함께 다이어트, 뼈 건강 등 제품별로 자신의 건강 고민에 맞는 기능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각 카테고리에 맞춰 전문 의료진이 매칭돼 개발에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
닥터&닥터는 체지방 감소를 돕는 성분인 L-카르니틴을 포함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스타일', 피부 기능을 유지해주는 비타민A가 포함된 '미인밸런스', 스트레스 관리에 도움을 주는 캐모마일, 라벤더 등 허브 성분이 들어있는 '릴렉스', 뼈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를 함유한 '하루튼튼건강',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주는 홍삼농축액을 포함한 '아이밸런스' 등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닥터&닥터 는 0kcal로 칼로리 부담없이 음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캡을 적용해 제품 뚜껑을 돌리는 순간 캡 내에 보관된 원료 원액이 흘러나와 직사광선, 열 등에 노출되지 않은 신선한 기능 성분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고 원액이 화려하게 섞이는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더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초부터 일부 약국과 편의점에서 판매를 시작한 건강기능식품 닥터&닥터 2종도 홈쇼핑 등으로 판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