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안도미키 세월호 참사 애도 자필편지와 1000달러 '감동'

최종수정 2014.04.27 10:53 기사입력 2014.04.27 10:53

댓글쓰기

▲안도 미키가 세월호 참사 희생자들을 위로했다.(사진:강재훈 기자 트위터)

▲안도 미키가 세월호 참사 희생자들을 위로했다.(사진:강재훈 기자 트위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안도미키 세월호 참사 애도 자필편지와 1000달러 '감동'

전 일본 여자피겨스케이팅 선수 안도 미키가 세월호 참사 희생자들을 위로해 화제가 되고 있다.

26일 안도 미키는 일본 요코하마에서 KBS와 인터뷰를 한 뒤 KBS 측에 위로의 뜻을 담은 자필편지와 1000달러(약 104만원)를 세월호 희생자에게 전달해달라고 부탁했다.

안도 미키를 인터뷰한 강재훈 KBS 기자는 이날 자신의 트위터에 "KBS의 취재요청에 흔쾌히 응해준 일본 피겨스타 안도 미키. 인터뷰 끝나고 매니저를 통해 봉투 하나를 보내왔다. 안에 든 건 자필 편지와 미화 1000 달러. 세월호 희생자들을 위해 전달해달라며"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한편 안도 미키는 아사다 마오와 함께 일본을 대표하는 피겨스케이팅 선수로 피겨여왕 김연아와 경쟁을 펼치기도 했다.
안도 미키 기부 소식을 들은 네티즌은 "안도 미키, 감동이다" "안도 미키, 마음도 예쁘다" "안도 미키, 고맙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