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피자헛, 대한민국 승리 기원 '스포츠 박스' 출시

최종수정 2014.04.22 11:23 기사입력 2014.04.22 11:23

댓글쓰기

피자헛 '스포츠 박스'

피자헛 '스포츠 박스'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한국 피자헛이 스포츠 시즌을 맞아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는 '스포츠 박스'를 한정 출시하고 스크래치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포츠 박스는 피자헛 박스 시리즈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한정판 특별 패키지로, 스포츠 시즌 피자헛 피자와 함께 더욱 풍성한 스포츠 경기 응원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축구 그라운드가 연상되는 일러스트로 응원 분위기를 살린 것이 특징으로 6월까지 한정으로 배달과 방문포장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특히 피자헛은 한정 판매 기간 동안 스포츠 박스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크래치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브라질 왕복항공권 2인(1명), 삼성 스마트TV 40인치(2명), 아디다스 축구공(30명)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피자헛 무료 시식권과 펩시콜라 등 100% 당첨 경품으로 고객 혜택을 더욱 높였다. 스크래치 이벤트는 스포츠 박스 패키지 겉면에 새겨진 스크래치를 긁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