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건설, 전 세대 중소형 구성 '롯데캐슬 골드파크 2차' 분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건설 독산 롯데캐슬2차 조감도

롯데건설 독산 롯데캐슬2차 조감도

AD
원본보기 아이콘

1차 완판에 이어 아파트와 오피스텔로 구성된 2차 분양
전 세대 중소형으로 구성되고 공간 설계 및 조망권 뛰어나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롯데건설은 금천구 독산동에서 신도시급 복합개발단지 '롯데캐슬 골드파크 2차'를 25일부터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을 시작한다.

롯데캐슬 골드파크 2차는 지상 4~41층 아파트 2개동과 지상 6~14층의 오피스텔 2개동 등 총 4개동으로 이뤄져 있다. 아파트 292가구(▲전용 59㎡ 141가구 ▲84㎡ 151가구)와 오피스텔 178실 (▲전용 27㎡ 160실 ▲29㎡ 18실)등 총 470가구로 민간임대(아파트) 50가구를 제외한 총 420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올해 첫 분양한 롯데캐슬 골드파크 1차는 1ㆍ2순위 청약에서 최고 5.39대 1이라는 경쟁률에 중대형을 포함한 1560가구가 모두 계약되며 완판 기록을 세웠다.

손승익 롯데건설 분양 소장은 "현재 1차 청약에서 떨어진 분들의 문의전화가 끊이질 않고 있고 2차는 인기가 높은 전용면적 85㎡이하의 중소형으로 구성돼 있고 뛰어난 조망권까지 갖춰 인기가 더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롯데캐슬 골드파크 2차 아파트는 판상형과 탑상형이 혼합돼 수요자의 선택을 넓혔다. 59㎡ A 타입(69가구)은 판상형으로 앞뒤가 트여 채광과 통풍이 좋다. 59㎡ B 타입(72가구)와 84㎡ 타입은 탑상형으로 독특한 공간설계와 2면 개방으로 조망권이 좋다. 특히 84㎡ 타입은 거실 남쪽으로 월드컵 경기장 7배에 달하는 대규모 공원이 보이고 서쪽은 안양천이 흐르는 특급 조망권을 갖췄다.
오피스텔은 전 실 남향 배치에 다른 오피스텔과 달리 대규모 공원이 보이는 탁 트인 조망권을 확보했고 대규모 복합단지의 우수한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는 편리함을 더했다.

다양한 공간활용도 돋보인다. 84㎡ 타입에 적용되는'드림알파룸'은 거실에 인접한 알파룸을 특화한 공간으로 드레스룸, 서재 및 아이 놀이공간으로 꾸며지며'다변화침실'은 인접한 두 침실의 가변형 벽체의 설치 여부 및 위치, 가구배치를 통해 취향에 맞게 침실을 3가지 타입(두자녀침실분리형ㆍ예능강화형ㆍ학습강화형)으로 꾸밀 수 있다.

오피스텔 29㎡타입은 가변형 벽체를 통해 투룸을 두거나 개방형 원룸형으로 공간의 변화를 줄 수 있고 27㎡타입은 1면 전체를 붙박이장으로 적용해 수납공간을 최대화했다. 모든 오피스텔은 가구와 주방 벽타일, 욕실 타일에 들어갈 세 가지 포인트 색상(빨강, 초록, 노랑)선택이 가능하다.

독산동 롯데캐슬 골드파크는 연면적이 약 70만㎡에 달하며 주거시설인 아파트 3203가구와 오피스텔이 1165실을 비롯해 단지 내 대규모 공원, 호텔, 대형 마트, 초등학교, 경찰서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춘 '서울 속 미니 신도시'로 개발될 예정이다.

걸어서 5분거리에 1호선 금천구청역이 있고 근처에 신안산선 신독산역(가칭)이 2018년 완공될 예정이다. 금천IC와 일직IC를 통해 광역 교통망 이용도 편리하며 강남 순환 도시고속도로(2016년 준공 예정)가 개통되면 강남을 20분대로 이동할 수 있어 교통 여건도 좋다.

청약은 오피스텔은 25일부터 27일까지 아파트는 2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9일 1ㆍ2순위 30일 3순위로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금천구 독산동 424-1번지 일대에 위치해 있고 입주는 2017년 9월 예정이다. 문의 : 02-868-1616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