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헤파이스토스 신의 선물 유괴범, 완전범죄 기획한 이유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헤파이스토스 '신의 선물' 유괴범.(사진:SBS 방송캡처)

▲헤파이스토스 '신의 선물' 유괴범.(사진:SBS 방송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헤파이스토스 신의 선물 유괴범, 완전범죄 기획한 이유가….

SBS 드라마 '신의 선물'의 반전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헤파이스토스' 황경수(최민철)가 진범으로 지목됐다.
‘신의선물’ 속 헤파이스토스가 10년 전 무진부녀자살해사건의 진범이자 한샛별의 납치범인 사실이 밝혀짐에 따라, 이를 연기한 배우 최민철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14일 밤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신의선물-14일’(극본 최란 연출 이동훈) 13회에서 김수현(이보영)과 기동찬(조승우)은 샛별(김유빈)의 유괴를 둘러싼 음모를 알아냈다.

그동안 무진부녀자살해사건이 기동찬의 형 기동호(정은표)의 행동이라고 확신했던 동찬은 자신의 판단이 잘못됐다는 걸 알고 오열했다. 평소 술을 마시면 해리성기억상실증을 앓고 있던 동찬이 이수정을 죽였다고 오해한 동호가 모든 죄를 뒤집어썼던 것이다.
무진사건의 진범은 헤파이스토스였고, 그는 샛별이를 납치해 자신의 죄를 대신 뒤집어 쓴 기동호가 사형을 당하게 함으로써 완전범죄를 기획한 것.

범인 황경수(최민철)는 과거 자신의 아들 민우가 유괴살해 당했지만 담당검사였던 한지훈(김태우)이 돌연 사형제폐지에 힘쓰면서 앙심을 품었고 이는 샛별이의 유괴로 이어졌다.

범인을 도운 건 법무부장관의 아들 현우진(정겨운)과 대통령(강신일)이었다. 현우진은 과거 영규(바로)를 실수로 쏜 과오를 덮어야했고, 대통령은 정치적 쇼를 위해 자신의 경호실장인 범인의 계획을 도왔다.

헤파이스토스를 접한 네티즌은 “헤파이스토스, 신의 선물 완전 반전” “헤파이스토스, 범인도 밝혀졌으니 신의선물도 거의 막바지네” “헤파이스토스, 이럴수가”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