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오쇼핑, '2014 파리 란제리쇼' 출품작 판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 CJ오쇼핑)

(사진: CJ오쇼핑)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CJ오쇼핑은 올해 '2014 살롱 인터내셔널 드 라 란제리(이하 2014 파리 란제리쇼)'에 출품했던 상품을 방송을 통해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CJ오쇼핑의 온리원 브랜드(PB 또는 단독판매 제품)인 '피델리아'와 '쌍콤플렉스'다.
'쌍콤플렉스(Sans Complexe)'는 67년 전통의 프랑스 란제리사 '울프(WOLF)'의 대표 글로벌 브랜드로 국내에는 CJ오쇼핑을 통해 처음으로 공식 소개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기존의 유럽형 디자인을 아시아인 체형에 맞게 제작한 '플라잉 브라' 라인을 판매한다. 브라팬티 5개세트와 팬티 5종, 몰드 캡 2개세트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6만9900원이다. 론칭 방송은 오는 14일 밤 10시40분에 진행된다.

18일 밤 10시40분에는 '피델리아 by 실리아 보에스' 라인을 방송한다. 프랑스 명품 크리스찬 디올 출신의 디자이너 실리아 보에스가 CJ오쇼핑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직접 전 제품을 디자인했으며, 물방울 몰드로 가슴의 윤곽을 아름답게 잡아주는 '4D Plex' 기술로 체형 보정 및 리프팅 기능성이 보강됐다. 총 8개세트에 방송 중 바디 부스터 1종을 추가로 제공한다. 가격은 16만9900원이다.
이선영 CJ오쇼핑 언더웨어·침구사업팀장은 "피델리아 by 실리아 보에스 라인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리프팅 기능을 원하는 50대 고객들, 쌍콤플렉스 플라잉 라인은 세련된 유럽풍 디자인의 편안한 보정 브라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