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길구봉구, '앙돌' 이민정 향한 '사심 찬양' 눈길

최종수정 2014.04.11 08:18 기사입력 2014.04.11 08:18

댓글쓰기

▲ 이민정을 향한 사심을 내비친 길구봉구 / WS엔터테인먼트 제공

▲ 이민정을 향한 사심을 내비친 길구봉구 / WS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앙큼한 돌싱녀' OST의 주인공 길구봉구가 이민정을 향한 '사심 찬양' 영상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WS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길구봉구가 MBC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 OST에 참여하게 된 소식을 알리며 자축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영상 속 길구봉구는 드라마의 여주인공 이민정을 연신 찬양하며 사심을 내 비치는 등 장난끼 어린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길구봉구는 자신들과 유성은이 함께 참여한 OST '정말 사랑합니다'를 소개하면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당부했다. 영상 후반부에서는 손으로 앙증맞은 하트를 만들며 본인들의 노래인 '정말 사랑합니다'를 부르다가 갑자기 선배가수 박상민의 '해바라기' 후렴구를 절묘하게 이어 불러 다시 한번 웃음보를 자극했다.

길구봉구와 유성은이 함께 부른 '정말 사랑합니다'는 슬픈 기타 선율이 인상적인 발라드곡. 담백한 길구의 보컬과 후렴구로 갈수록 점점 고조되는 분위기를 잘 살린 봉구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돋보인다는 평으로, 2절부터는 유성은이 가세해 애절한 분위기를 더한다.

한편, 길구봉구는 11일 오후 8시 서울 홍익대학교 인근 브이홀에서 열리는 '썸 콘서트'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금준 기자 music@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