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스템 점검으로 인해 웹사이트, 모바일 페이지, 에어아시아 카운터, 콜센터를 통한 모든 항공권 예약, 웹사이트, 모바일 페이지, 셀프 체크인 카운터를 통한 셀프 체크인, 웹사이트의 '나의 예약 관리' 메뉴도 일시적으로 이용이 제한된다.
에어아시아 엑스 및 에어아시아 항공을 이용하는 승객들은 출국일 14일 전부터 웹사이트 혹은 모바일 페이지에서 셀프 체크인이 가능하다.
에어아시아 공식 웹사이트 외에 에어아시아 고(GO) 웹사이트(https://www.airasiago.com/ko-kr/)를 통한 호텔, 에어텔 및 렌터카 예약은 이번 시스템 점검과 상관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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