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악동뮤지션 200% 뮤비, 10대 풋사랑 반전 매력 '철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악동뮤지션의 '200%'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출처: 악동뮤지션 유튜브 영상 캡처)

▲ 악동뮤지션의 '200%'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출처: 악동뮤지션 유튜브 영상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악동뮤지션의 '200%'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다.

'악동뮤지션' 가수 이찬혁과 이수현이 데뷔 앨범 'PLAY'의 발매를 앞두고 7일 자정 YG공식블로그를 통해 타이틀곡 '200%'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수현은 직접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좋아하는 남학생에게 수줍은 마음을 전하고 싶어하는 순수한 소녀의 모습을 연기했다. 신인 모델 남주혁이 '훈남' 남학생을 맡아 이수현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

뮤직비디오 초중반에는 이수현이 좋아하는 남학생과 함께 있는 자신의 모습을 즐겁게 상상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하트와 학 모양의 종이접기도 귀여운 소녀의 마음을 드러낸다. 하지만 후반부에는 남주혁의 여자친구가 등장해 짝사랑의 현실적인 결말을 보여주는 반전이 드러난다.

'200%'의 뮤직비디오는 용이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또한 일본 오키나와의 푸른 하늘과 바다, 초록빛 봄 풍경을 담아 풋풋한 사랑의 순수함을 더욱 부각시켰다.
한편, 지난해 SBS 'K팝스타2'에서 우승한 악동뮤지션은 1년여 간의 준비 끝에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이찬혁이 11곡 전곡을 작사·작곡·프로듀싱한 악동뮤지션의 데뷔앨범 'PLAY'의 음원이 7일 정오에 공개된다.

악동뮤지션 200%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은 "악동뮤지션 200%, 수현이 너무 귀엽다" "악동뮤지션 200%, 귀엽다" "악동뮤지션 200%, 반전 매력 뮤직비디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