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밀레, 유럽 최대 가전·가구박람회 '유로쿠치나' 참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밀레 2013 유로쿠치나 전시매장

밀레 2013 유로쿠치나 전시매장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독일명품가전 밀레는 오는 13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 및 가구 박람회 유로쿠치나(Eurocucina 2014)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1974년 이탈리아에서 개최된 이래 2년에 한 번씩 열리고 있는 유로쿠치나(Eurocucina)는 유럽의 인테리어 및 가전 트렌드 흐름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세계적인 가전 및 가구 박람회다. 올해 20회째를 맞고 있으며, 이번 유로쿠치나에는 총 160여개의 주방 인테리어 가구·가전 업체가 참가한다.
밀레는 이번 유로쿠치나의 주제인 '주방을 위한 기술(Technology for the Kitchen)'에 맞게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첨단 주방가전을 전시하며, 760m²(제곱미터)의 대형 큐브 타입의 부스를 제작해, 멀리서도 쉽게 밀레 전시장이 눈에 뛸 수 있도록 했다.

또 약 300개의 밀레 빌트인 주방 가전과 Generation 6000시리즈를 공개하고, 관람객들을 위해 '밀레로 완성하는 쿠킹 레시피'라는 슬로건을 토대로 국제적인 스타 요리사와 함께 대규모 쿠킹쇼를 시연한다.

특히, 이번 유로쿠치나에서는 전기오븐, 콤비오븐, 냉장고, 식기세척기, 커피메이커, 푸드 워머 등 총 200개 이상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빌트인 밀레 제너레이션 6000시리즈(Miele Generation 6000)의 전 라인을 처음 공개한다. 기존 빌트인 제품 대비, 가장 혁신적인 디자인 콘셉트와 다채로운 색상을 적용해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다양화했으며, 주방가구와 가전의 조화로움을 추구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밀레는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고자 모던하고 현대적인 퓨어 라인(Pure Line)과 클래식하고 고전적인 컨투어라인(Contour Line), 두가지 컨셉을 새롭게 도입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색상 또한 주방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줄 수 있는 옵시디안 블랙(Obsidian Black), 브릴리언트 화이트(Brilliant White), 하바나 브라운(Havana Brown), 클린 스테인리스 스틸(Clean Steel stainless steel)의 다양한 색상 및 소재를 적용했다.

주방 가전 제품에 적용된 손잡이 디자인도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클래식(Classic), 골드(Gold), 비트로(Vitro), 네이쳐(Nature), 헤리티지(Heritage) 등 5가지 형태로 선택 가능해진 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밀레 제너레이션 6000시리즈(Miele Generation 6000) 식기세척기, 오븐, 커피머신 등 전면에는 스마트폰 인터페이스와 같은 손쉬운 디스플레이 조작이 가능한 M 터치 컨트롤(M Touch Control)을 채택해, 사용자 편의 중심의 신기술이 적용된 제품을 다양하게 전시할 예정이다.

전시회 기간인 10일은 밀레 공동 회장인 마르쿠스 밀레와 라인하르트 진칸이 공동 참석해 신기술 터치방식인 'M 터치 컨트롤'을 도입한 인덕션 쿡탑과 오븐 등 다양한 신제품을 직접 선보일 예정이다.

안규문 밀레코리아 대표는 "세계적인 주방가구 브랜드 및 가전업체들만이 참가하는 행사이니만큼, 밀레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주방을 꿈꾸는 이들에게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참가하고 있다"며 "유로쿠치나에 소개될 혁신적인 디자인 컨셉의 밀레 제너레이션 G6000시리즈를 연내 국내 시장에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