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팬택이 이마트 목동점·청계천점 내 서비스센터를 31일 신규 오픈한다. 상반기 내 전국 이마트 10개 지점에 추가로 입점을 완료하는 등 올해 안에 총 20개점을 추가 입점시켜 고객 편의 증진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1단계로 전국 이마트 15개 지점에 서비스센터를 입점시킨 팬택은 올해 2단계로 20여개 이마트에 입점을 추진 중이다. 이날 목동점과 청계천점을 시작으로 가양, 사상, 익산, 용인, 산본, 금정, 순천 등 총 10개 지점은 상반기 내 입점을 완료할 예정이다. 서울 등 대도시 내 대규모의 매장을 갖춘 이마트를 중심으로 입점을 진행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팬택 서비스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운영시간은 평일은 오전 10시~오후 8시, 주말 및 공휴일은 오전 10시~오후 7시로 기존과 동일하다. 수리되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휴대폰을 대여해주는 대여폰 임대서비스와 예상 대기시간을 알려주는 스마트 대기 시스템 등도 기존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창현 팬택 고객감동실 실장은 "팬택 서비스센터가 이마트에 입점한 이후, 사후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눈에 띄게 향상되고 있다"며 "향후 이마트 입점 서비스센터를 확대하고 서비스 품질을 강화해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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