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리아.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전용 메뉴 출시

최종수정 2014.03.28 14:56 기사입력 2014.03.28 14:56

댓글쓰기

롯데리아 '핫 어메이징 팩2'

롯데리아 '핫 어메이징 팩2'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롯데리아가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개봉에 앞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전용 메뉴 '핫 어메이징 팩2'와 스파이더맨 장난감 세트를 4월 한달 간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핫 어메이징 팩2는 매콤한 맛이 일품인 핫크리스피버거와 롯데리아의 스테디셀러인 불고기버거, 포테이토, 치즈스틱, 콜라 2잔, 즉석경품권 1매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만500원이다.
또한 영화 속 스파이더맨 장난감 세트도 별도로 운영한다. 행사기간에 롯데리아 장난감세트를 구매하면 햄버거세트와 스파이더맨 장난감 1종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전용 세트 메뉴 구매 고객에게는 일본 오사카에 위치해 있는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스파이더맨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여행 상품권 2명,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영화예매권 2매(750명), 스파이더맨 피규어 풀 패키지(30명)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스크래치 경품을 제공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1일부터 운영되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메뉴와 장난감 세트 메뉴를 통해 개봉 전 스크린보다 롯데리아에서 일찍 스파이더맨을 미리 만나 볼 수 있다"며 "즉석 스크래치 카드 속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탐방의 주인공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