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뱃살 빼는 운동, 올 여름 윤아 11자 복근 만들어볼까?

최종수정 2014.03.23 17:27 기사입력 2014.03.23 17:27

댓글쓰기

▲뱃살 빼는 운동.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뱃살 빼는 운동.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기온이 상승해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뱃살 빼는 운동'이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한 포털사이트에 '뱃살 빼는 운동'이라는 제목으로 글이 게재됐다. 이 글에 따르면 뱃살 빼는 운동은 바로 '카우보이 싯업'과 '플로어 사이클'. 이는 다이어트 전문가로 유명한 숀리가 소개한 방법으로 집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카우보이 싯업은 '무릎 사이로 총 쏘기'라고도 불린다. 전신 근력 발달과 복부 지방 연소에 효과가 있으며, 기본 동작에 총을 쏘는 듯한 동작이 추가되어 팔 부위도 함께 자극해주는 운동이다. 이 운동은 1분만 반복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

플로어 사이클은 양손으로 깍지 끼고 팔뚝을 대고 엎드린 상태에서 무릎을 펴 엉덩이를 들어 올리는 동작이다.

뱃살 빼는 운동을 접한 네티즌은 "뱃살 빼는 운동, 복근 만들어야지", "뱃살 빼는 운동, 올 여름 비키니 문제없겠어", "뱃살 빼는 운동, 오늘부터 시작해야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