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백프로, 윤시윤·여진구 "훈남의 변신" 언제 개봉?

최종수정 2014.03.22 11:06 기사입력 2014.03.22 11:06

댓글쓰기

▲백프로.(출처: 마인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

▲백프로.(출처: 마인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영화 '백프로'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백프로' 제작사 마인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22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영화에서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배우 윤시윤과 여진구 두 주인공의 엉뚱한 매력이 드러나 있다. 우연치 않게 섬마을 선생님이 된 전직 프로 골퍼 백프로 역 윤시윤은 삐딱한 표정으로 ‘나 애들 싫어하는 거 몰라?’라는 대사와 ‘쫌 놀아본 골퍼’라는 카피가 맞물려 어떤 식으로 학교 아이들과 교감해 나가며 학교를 지키게 될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백프로'는 유명 프로골퍼로 이름을 날리던 ‘백프로(윤시윤 분)’가 예기치 않은 사고로 모든 것을 잃어버린 후 전교생 6명이 전부인 섬마을 학교에서 폐교 위기에 처한 학교를 구하기 위해 ‘이병주(여진구 분)’와 순박한 아이들과 함께 웃음, 재미, 감동을 전파하는 영화로 오는 4월3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화 '백프로'와 관련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백프로, 재밌겠다" "백프로, 윤시윤 좋아요" "백프로, 여진구 기대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