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표적' 이진욱, 아내를 구해야 하는 의사로 변신…첫 스크린 주연

최종수정 2014.03.17 08:48 기사입력 2014.03.17 08:48

댓글쓰기

영화 '표적'

영화 '표적'


[아시아경제 e뉴스팀]배우 이진욱이 영화 '표적'(감독 창감독)에서 아내를 구하기 위해 위험한 동행을 하게 되는 의사 '태준'역을 맡아 첫 스크린 주연 신고식을 치른다.

영화 '표적'은 의문의 살인 사건에 휘말린 남자 '여훈'(류승룡 분)과 아내를 구하기 위해 그와 위험한 동행을 하게 된 의사 '태준'(이진욱 분), 그리고 아들을 쫓는 두 형사가 펼치는 36시간 동안의 숨막히는 추격을 그린 작품이다.

최근 영화 '수상한 그녀'를 통해 다정한 매력으로 존재감을 알린 이진욱은 '태준' 역을 맡아 지금껏 선보여왔던 로맨틱한 모습을 넘어 강인한 연기를 통해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진욱은 아내가 납치 당한 극한의 상황을 특유의 깊은 감정 연기로 소화, 역할에 완벽 몰입했다. 이어 그는 몸을 내던지는 리얼한 액션까지 선보여 아내를 구하기 위한 '태준'의 절실하고 안타까운 감정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다양한 역할을 통해 연기 변신을 멈추지 않는 배우 이진욱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영화 '표적'은 오는 4월 30일 개봉 예정이다.
e뉴스팀 e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