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한銀, 고객중심 자산관리 5대 실천원칙 제정

최종수정 2014.03.10 17:56 기사입력 2014.03.10 17:56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고형광 기자] 신한은행은 자산관리의 시작부터 사후관리까지 모든 프로세스를 고객중심으로 운영하는 고객중심 자산관리 5대 실천원칙을 제정해 선포했다고 10일 밝혔다.

5대 실천원칙은 ▲고객의 자산관리 니즈와 투자성향을 정확히 파악하기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자산관리 솔루션 제공하기 ▲고객에게 투자정보 및 상품내용을 쉽고 충분하게 설명하기 ▲고객가치 제고를 위해 지속적이고 체계적으로 자산을 관리하기 ▲고객정보를 소중하고 철저하게 관리 및 보호하기 등이다.

신한은행은 5대 실천원칙의 전파자 역할을 수행할 자산관리 업무분야의 오피니언 리더 126명을 'WM Leaders'로 선발하고 'PWM센터' 전직원도 선서식을 갖고 고객중심 영업에 앞장설 것을 약속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고객중심 자산관리 5대 실천원칙 선포는 신한금융그룹이 추진해 온 따뜻한 금융을 자산관리의 현장에서 실천하기 위한 구체적인 지침을 마련한 것"이라며 "고객중심을 최우선으로 하는 자산관리를 위해 전직원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고형광 기자 kohk010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