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진세연, '겹치기 출연' 논란속에 '닥터이방인' 촬영 사진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배우 진세연이 배우 이종석과 함께 '닥터이방인'에 출연한다.(출처: 웨이보)

▲배우 진세연이 배우 이종석과 함께 '닥터이방인'에 출연한다.(출처: 웨이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진세연의 '겹치기 출연'이 논란 중임에도 불구하고 진세연이 선택한 차기작 SBS 드라마 '닥터 이방인'(가칭)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지난 6일 '웨이보'(중국판 트위터)에서 이종석의 헝가리 부다페스트 현지 촬영 장면을 찍은 사진이 올라왔다.
다음달 첫 방송 예정인 '닥터이방인'에서 주연은 배우 이종석과 진세연이다. 하지만 진세연은 KBS2 수목드라마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이하 감격시대)에서 현재 주인공 신정태(김현중)의 연인 김옥련 역을 맡아 출연 중인데 드라마 방영 도중 차기작을 결정해 논란이 일고 있다.

현재 '감격시대'는 8회가 남아 있는 상황으로 4월 초 종영하고 '닥터 이방인'은 5월 초 방영할 예정이다. 문제는 '닥터 이방인'은 헝가리 로케이션 촬영이 진행될 예정이라 진세연은 '감격시대' 출연 중 '닥터 이방인' 촬영에 임한 것이다.

진세연은 과거에도 '겹치기 논란'이 있었다. 진세연은 첫 주연작 SBS '내딸 꽃님이' 촬영 중 차기작 KBS2 '각시탈'을 결정했고 '각시탈' 촬영 막바지에 SBS '다섯손가락'을 선택해 논란을 일으켰다. 당시에도 이로 인해 여론의 질타를 받았다.
진세연과 관련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진세연, 바쁘네" "진세연, 겹치기 출연을 무조건 비난만 할 수는 없을듯" "진세연, 이러니 다른 배우들이 설 자리가 없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