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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코리아, 미니 '신규 서비스 센터'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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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코리아, 미니 서초 서비스센터 내부.

BMW코리아, 미니 서초 서비스센터 내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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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BMW코리아(대표 김효준)는 공식 딜러 코오롱모터스가 서초구 잠원동에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미니(MINI)의 신규 서비스 센터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MINI 서초 서비스 센터는 연면적 1618.22㎡에 지상 3층, 지하 1층 규모다. 최대 주차 대수는 25대에 이른다. 일일 최대 50대까지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서비스 센터 1층에서는 차량 수리 접수 및 패스트레인(Fastlane) 서비스가 제공된다. 패스트레인 서비스는 간단한 점검과 정비를 받는 고객의 대기시간을 최소화하는 서비스다. 사전 예약시 엔진오일, 타이어 교체 등 차량의 유지관리에 필요한 서비스를 2시간 이내에 받을 수 있다.

2층은 일반정비 작업장과 함께 고객 전용 라운지가 마련돼 고객들이 쉬면서 차량 수리를 기다릴 수 있다. 또 MINI의 감성과 매력을 그대로 담은 카 액세서리, MINI콜렉션 제품 등이 전시돼 있다. 3층에도 일반 정비 작업장이 마련돼 있어 보다 많은 차량이 신속하게 정비를 받을 수 있다.

MINI 서초 서비스 센터는 또 사고차 수리를 접수한 후 전용 캐리어 차량으로 이동해 수리 완료 후 다시 서비스 센터에서 차량을 인도해주는 '사고차 수리접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김효준 BMW코리아 대표는 "이번 MINI 서초 서비스 센터 오픈은 올 상반기 뉴 MINI 출시에 앞두고 보다 적극적으로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MINI 브랜드의 지속적인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으로 고객들의 편리한 차량 관리와 프리미엄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MINI 서초 서비스 센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1일까지 3주간 서비스 센터 방문 고객에게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와 더불어 MINI USB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주요 소모품 20% 할인 및 MINI 콜렉션 전제품 20% 할인과 유상수리 시 수리금액 별로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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