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음악중심' 소년공화국, 개성 만점 무대 '압권'

최종수정 2014.02.22 15:58 기사입력 2014.02.22 15:58

댓글쓰기

'음악중심' 소년공화국, 개성 만점 무대 '압권'

[아시아경제 e뉴스팀]그룹 소년공화국이 개성 넘치는 무대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년공화국은 22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중심'에 출연해 신곡 '비디오 게임'을 열창했다. 이들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군무와 개성 넘치는 보이스를 뽐냈다.

소년공화국의 신곡 '비디오 게임'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편곡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일렉트로닉 넘버로 게임 효과음을 연상시키는 인트로와 후렴구가 특징이다.

'비디오 게임'을 통해 소년공화국은 '철부지 소년들이 슈퍼 히어로로 변모하는 과정'이라는 콘셉트를 선보인다. 이 콘셉트는 '판타지 3부작' 중 1부작으로, 소년공화국은 올 상반기 총 세 번에 걸친 활동을 통해 '판타지 3부작'을 완성시킬 계획이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S.M. THE BALLAD, 선미, B1A4, 소유 X 정기고, 태진아, B.A.P, 가인, 박지윤, BTOB, 방탄소년단, 스피카, 씨클라운, 김바다, 탑독, 레이디스코드, 스피드, 소년공화국, 샘, 립서비스, Bebop, 임채언 등이 출연했다.
e뉴스팀 e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