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뮤직뱅크' 소년공화국, 女心 훔친 '판타지돌'

최종수정 2014.02.21 19:03 기사입력 2014.02.21 19:03

댓글쓰기

'뮤직뱅크' 소년공화국, 女心 훔친 '판타지돌'

[아시아경제 e뉴스팀]그룹 소년공화국이 강렬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소년공화국은 21일 오후 방송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비디오 게임'을 열창했다. 이들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군무와 개성 넘치는 보이스를 뽐내며 차세대 대세 그룹임을 입증했다.
소년공화국의 신곡 '비디오 게임'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편곡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일렉트로닉 넘버로 게임 효과음을 연상시키는 인트로와 후렴구가 특징이다.

'비디오 게임'을 통해 소년공화국은 '철부지 소년들이 슈퍼 히어로로 변모하는 과정'이라는 콘셉트를 선보인다. 이 콘셉트는 '판타지 3부작' 중 1부작으로, 소년공화국은 올 상반기 총 세 번에 걸친 활동을 통해 '판타지 3부작'을 완성시킬 계획이다.

특히 이번 '판타지 3부작'에는 비주얼 디렉터 고태용, 포토그래퍼 윤석무, 안무팀 나나스쿨이 등 최강의 드림팀이 참가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SM더발라드, 소유X정기고, M이민우, B.A.P, 선미, 비투비, SAM, 립서비스, 키스앤크라이, 탑독, 김바다, 스피드, 태진아, 소년공화국, 스텔라, 레이디스코드, 박지윤, 방탄소년단, 씨클라운, 달샤벳 등이 출연했다.


e뉴스팀 e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