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몬케 닛산 최고 마케팅 관리 및 운영 책임자는 "이 차량들은 모두 가족 친화적이면서도 다양한 고객과 상황의 요구에 맞게 디자인됐다"며 "패스파인더의 전통적인 패밀리카 특성에서부터 알티마의 스포티함과 실용성의 이상적인 조합에 이르기까지 이 차량 디자인의 주요 매력은 견실한 판매대수와 수상이력으로 증명됐다"고 전했다.
닛산의 패스파인더는 작년 데뷔 이래 판매가 2배 넘게 뛰면서 패밀리카 구매자들을 사로잡았다. 이 차량의 성공요인으로는 여유로운 실내공간, 충분한 화물적재 공간, 날카로운 내·외부 디자인과 어라운드 뷰(Around View®) 모니터 등이 꼽혔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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