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겨울철 건강 지켜주는 힐링가전은 무엇?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겨울철엔 다른 계절보다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다. 환기가 잘 되지 않은 건조하고 오염된 실내공기에 노출되기 쉬운데 이렇게 되면 면역력이 약해져 질병에 걸리기도 쉽다.

이때 도움을 주는 생활가전들이 있다. 공기를 청정하게 만들거나, 항균 기능 등을 갖춘 제품들은 건강은 물론 마음을 안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겨울철에는 특히 차가운 변기 사용을 꺼리면서 변좌 부분을 따뜻하게 해주는 비데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난다. 화장실은 항상 습해 바이러스와 전염성 세균이 번식하기 좋은데 비데는 히팅 기능뿐만 아니라 위생 관리 측면에서도 유용한 제품이다.

동양매직의 '프레쉬 클린 비데'는 피톤치드 공간 케어 시스템을 채용해 화장실의 세균 번식을 억제하도록 했으며 따뜻하고 깨끗한 느낌으로 편안한 시간을 누릴 기회를 제공한다.

중국발 미세먼지로 실내 환기 문제가 대두되면서 실내 공기 관리 가전제품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중에서도 에어워셔 제품은 초음파 가습기 살균제 파동으로 찜찜한 소비자들의 마음을 위로하면서 히트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위닉스의 에어워셔 '숨'은 물통의 청소를 쉽게 할 수 있도록 서랍형 항균 수조 형식으로 만들었다. 또 자연 가습 방식으로 배출되는 수분 입자가 미세하기 때문에 세균이나 오염물질이 함께 배출되지 않는다. 자칫 건조하고 세균이 번식할 수 있는 겨울철 실내 환경에서 청정한 공기를 만들어준다.

온수매트는 전기 열선 없이 온수 순환 방식을 사용해 위험성과 전자파로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낮은 소비전력은 겨울철 관리비 중 가장 부담스러운 난방비의 걱정마저 덜어준다.

JMW의 ‘자리안’은 온수매트의 장점은 물론 브랜드 최초로 천연 피톤치드를 사용했다. 100% 국내산 천연허브로 만들었으며, 매트의 분리형 커버에 천연 피톤치드를 코팅하는 기술로 방충, 항균, 소취기능을 담았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