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은 정수기 사업을 중심으로 생활가전 상품군을 확대하면서 비데 사업을 시작해 매년 10~30% 성장했으며, 지난해에는 비데만으로 매출 150억을 돌파했다.
지난해 4월 출시한 와우비데는 순간온수 기술을 적용, 살균과 에너지 효율이라는 두 가지 기능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봄철 비수기에 출시됐음에도 한 달 동안 판매량이 기존 비데 판매량의 200%를 넘어섰다. 교원은 올해도 와우비데 신상품을 출시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비데 사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