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이돌 엑소, '롯데 크런키' 광고모델 발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12인조 아이돌 그룹 엑소(EXO)가 롯데제과의 크런키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롯데제과는 아이돌 그룹 엑소를 크런키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엑소는 이번 광고에서 '부서져라, 쓰러져라, 망가져라, 그렇게 거칠게 세상에 맞서라'는 카피에 맞춰 샌드백을 치거나 질주하는 등 터프한 액션 동작들로 각자의 매력을 뽐냈다.

롯데제과는 엑소의 열정적이고 터프한 이미지가 크런키의 거칠고 남성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리고, 또 엑소가 요즘 속칭 '대세돌'로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광고에 대한 반응이 좋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