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강추! 설 선물]아모레퍼시픽, 피부 자극없는 독자적인 미백 신기술

최종수정 2014.01.17 10:21 기사입력 2014.01.17 10:21

댓글쓰기

[강추! 설 선물]아모레퍼시픽, 피부 자극없는 독자적인 미백 신기술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모레퍼시픽의 아리따움이 고마운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설 기획세트를 내놨다. '오리지널 에센스 화이트 플러스 리뉴' 세트는 '오리지널 에센스 화이트 플러스 리뉴'와 '스킨 리파이너', '아이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에센스 화이트 플러스 리뉴'는 라네즈만의 독자적인 미백 신기술 멜라크러셔TM를 바탕으로 피부 속 붉은기, 노란기, 검은기를 잡는데 효과적인 에센스다. 이 제품은 피부에 유해한 다이옥산, 동물성 원료, 합성색소, 광물유 성분을 배재, 자극을 최소화했다.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인텐시브' 기획세트는 아이오페의 히트상품인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인텐시브'와 '엑스트라 모이스트 소프너', '에멀젼' 등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의 핵심 성분인 바이오 글리칸은 피부 필수활성 요소의 기능을 활발하게 해준다. 또한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배가될 수 있는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모이스트 소프너와 에멀젼 2종 증정품이 추가로 구성돼 있어 노화 징후를 관리 할 수 있도록 실속 있는 구성으로 마련됐다.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2종 기획세트'는 스킨 소프너와 에멀전으로 구성돼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