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2014 대한민국부모행복콘서트 16일부터 3일간 코엑스에서 진행

최종수정 2014.01.14 08:31 기사입력 2014.01.14 08:31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조민서 기자]행복한, 건강한, 올바른 신부모문화운동 길잡이가 될 '2014 대한민국부모행복콘서트(Korea Paredu Expo)'가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코엑스 C4홀에서 열린다.

'부모가 행복해야 아이가 행복합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부모(자신), 아이, 더 나아가 가족의 행복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자리이며, 부모행복콘퍼런스와 부모행복 박람회라는 주제관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부모행복콘퍼런스는 30여명의 행복전도사들이 전하는 36가지 부모행복 이야기로 펼쳐진다. 첫째날에는 신세대, 신부모를 위한 새로운 행복론을 제시할 신부모행복론 등의 주제로 콘퍼런스가 진행된다. NAE-I연구소 김윤희 원장과 아이소이 화장품 이진민 대표이사, 성균관대학교 이기동 대학원장 등이 참석한다.

둘째날에는 엄마되기가 두려운 초보엄마에게 들려주는 초보엄마를 위한 부모교육과 함께 우리 아이를 미래의 인재로 키우는 다양한 교육방법을 알려줄 미래인재로 키우는 교육 방법 등을 제시한다. 하은맘의 불량육아 저자인 김선미, 강용석 변호사, CBS영재교육학술원 이조옥 원장 등이 참여한다.

마지막 날에는 진정한 부모란 무엇인지 되짚어 보는 시간 등이 진행된다. 한국긍정심리연구소 우문식 소장, 참행복연구원 이병준 원장, 부부행복연구원 최강현 원장 등이 참석한다.
이와 함께 전문가와 부모가 만나 부모교육에 대한 심층적인 대화를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 심층강연프로그램은 부모행복콘퍼런스와 함께 3일간 진행된다.

올바른, 행복한 신부모문화를 만들어갈 '2014 대한민국부모행복콘서트'의 입장료 5000원에 콘퍼런스 강의료가 포함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www.pareduexp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민서 기자 summe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