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유진證 명동 지점, 투자권유대행인 모집

최종수정 2014.01.13 09:28 기사입력 2014.01.13 09:28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 유진투자증권 명동지점이 판매 채널 확대를 위해 올해부터 투자권유대행인 모집에 나선다. 업계 최고 수준의 보수율을 제공하고, 시장 및 종목 분석 리포트, 금융상품 메일 발송 서비스, 포트폴리오 제안서 등 다양한 업무 지원을 통해 우수한 역량의 투자권유대행인을 유치할 계획이다. 또한 투자권유대행인이 유치한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집 대상은 보험모집인 또는 증권업협회 전문인력 관련 자격 등을 구비하고 자산운용협회가 정한 판매교육 이수 및 시험을 통과한 사람으로서 타사에서 활동중인 투자권유대행인도 지원 가능하다. 투자권유대행인에 관심은 있지만 자격증을 보유하지 않은 경우 자격 시험 교재비와 응시료를 지원한다.

유진투자증권 명동지점의 임유승 지점장은 “고객에 대한 열정이 있는 우수한 인력과의 연계를 통해 상생의 길을 도모하려 한다.”며 “투자권유대행인 지원에 많은 관심을 가져 달라.”고 당부했다. 문의 및 상담은 명동 지점 대표번호 (02)755-6900으로 가능하다.

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