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쌍용자동차(대표 이유일)는 국내 업계 최초로 제품 개별 브랜드 페이스북인 ‘렉스턴 W 페이스북’을 오픈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확대해 나간다고 7일 밝혔다.
렉스턴 W 페이스북(www.facebook.com/rextonw)은 기존 보유 고객뿐만 아니라 렉스턴 W에 관심이 있는 모든 고객과 함께 직접적인 소통의 장으로 활용된다. 동영상, 브랜드 히스토리, 이미지 등 렉스턴 W와 관련된 모든 소식들이 담긴다.
쌍용차는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이달 ‘렉스턴 W, 좋아요’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등 경품을 제공한다.
KG모빌리티
KG모빌리티
003620
|
코스피
증권정보
현재가
6,000
전일대비
20
등락률
-0.33%
거래량
270,607
전일가
6,020
2024.04.25 15:30 장중(20분지연)
관련기사
[르포]"인기 모델 생산 늘린다"…KG모빌리티 평택공장 가보니"수출이 효자" KG모빌리티, 올해 1Q 흑자전환이상준 LS일렉트릭 전무 "고객 맞춤 '스마트팩토리' 서비스기업 변신"
close
관계자는 “제품 개별 브랜드에 대한 고객과의 채널을 확보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인 브랜드 홍보 및 고객과의 직접적인 교류를 가질 수 있게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