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노스페이스, 새해 맞아 방한제품 내놔

최종수정 2014.01.02 09:06 기사입력 2014.01.02 09:06

댓글쓰기

노스페이스, 새해 맞아 방한제품 내놔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2014년 새해를 맞아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다운 재킷부터 기능성 내의, 스패츠, 보틀 케이스 등 다양한 방한 소품을 내놨다.

'프리즘 다운 재킷(PRISM DOWN JACKET)'은 하이벤트 (HYVENT) 소재로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을 강화했으며, 800필파워의 최상급 구스 다운으로 후드 안쪽까지 충전해 보온성을 높였다. 후드 뒷부분에는 후드 스토퍼 (HOOD STOPPER)를 달아 시야 확보의 용이성과 착용감, 밀착감을 배가시켰다. 색상은 블랙, 레드, 골드옐로우, 잉크블루, 캔디핑크 등이다. 각경느 49만원이다.
노스페이스, 새해 맞아 방한제품 내놔
내의 제품인 '웜 롱 슬리브(WARM L/SLEEVE)'와 '웜 롱 팬츠(WARM L/PANTS)'는 고신축성 스트레치 소재와 습기를 흡수해 열로 발산시키는 최첨단 발열기능 원단을 사용했다. 흡습·속건 기능으로 보온성도 강화했다.

상의는 깔끔한 라운드 넥 디자인의 웜 롱 슬리브와 하의로 허리에 아웃밴드 디자인을 적용했다. 색상은 블랙과 챠콜 등이다. 가격은 상·하의 각각 3만5000원이다.

'하이벤트 스패츠(HYVENT SPATS)'는 등산화 속에 눈이나 흙, 자갈 등과 같은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도록 발목에 착용하는 제품이다. 발수, 방풍, 투습 기능이 뛰어난 하이벤트 (HYVENT) 소재로 기상 악조건 속에서도 등산화와 팬츠의 손상을 막아준다. 흘러내림 방지를 위해 지퍼와 벨크를 함께 적용토록 했다. 색상은 다크네이비와 퍼플 등이다. 가격은 4만5000원이다.
노스페이스, 새해 맞아 방한제품 내놔
'보틀 케이스(BOTTLE CASE)'는 보냉 기능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도록 제작된 수통 전용 케이스로, 1L 량의 노스페이스 아웃도어 보틀(BOTTLE)과 세트로 구성됐다. 별도의 수통을 구매할 필요가 없으며, 휴대시 외부 냉기와 열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는 콘실지퍼 채용해 단열성을 강화했다. 가격은 3만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