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노스페이스, 새해 맞아 방한제품 내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노스페이스, 새해 맞아 방한제품 내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2014년 새해를 맞아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다운 재킷부터 기능성 내의, 스패츠, 보틀 케이스 등 다양한 방한 소품을 내놨다.

'프리즘 다운 재킷(PRISM DOWN JACKET)'은 하이벤트 (HYVENT) 소재로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을 강화했으며, 800필파워의 최상급 구스 다운으로 후드 안쪽까지 충전해 보온성을 높였다. 후드 뒷부분에는 후드 스토퍼 (HOOD STOPPER)를 달아 시야 확보의 용이성과 착용감, 밀착감을 배가시켰다. 색상은 블랙, 레드, 골드옐로우, 잉크블루, 캔디핑크 등이다. 각경느 49만원이다.
내의 제품인 '웜 롱 슬리브(WARM L/SLEEVE)'와 '웜 롱 팬츠(WARM L/PANTS)'는 고신축성 스트레치 소재와 습기를 흡수해 열로 발산시키는 최첨단 발열기능 원단을 사용했다. 흡습·속건 기능으로 보온성도 강화했다.

상의는 깔끔한 라운드 넥 디자인의 웜 롱 슬리브와 하의로 허리에 아웃밴드 디자인을 적용했다. 색상은 블랙과 챠콜 등이다. 가격은 상·하의 각각 3만5000원이다.

'하이벤트 스패츠(HYVENT SPATS)'는 등산화 속에 눈이나 흙, 자갈 등과 같은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도록 발목에 착용하는 제품이다. 발수, 방풍, 투습 기능이 뛰어난 하이벤트 (HYVENT) 소재로 기상 악조건 속에서도 등산화와 팬츠의 손상을 막아준다. 흘러내림 방지를 위해 지퍼와 벨크를 함께 적용토록 했다. 색상은 다크네이비와 퍼플 등이다. 가격은 4만5000원이다.
'보틀 케이스(BOTTLE CASE)'는 보냉 기능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도록 제작된 수통 전용 케이스로, 1L 량의 노스페이스 아웃도어 보틀(BOTTLE)과 세트로 구성됐다. 별도의 수통을 구매할 필요가 없으며, 휴대시 외부 냉기와 열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는 콘실지퍼 채용해 단열성을 강화했다. 가격은 3만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