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플랜맨' 정재영 실제 성격 고백, "매우 게으른 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플랜맨' 정재영 실제 성격 고백, "매우 게으른 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배우 정재영이 자신의 실제 성격에 대해 고백했다.

정재영은 2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플랜맨'(감독 성시흡)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실제로 나는 게으른 편이다"라고 털어놨다.
이날 정재영은 "극중 캐릭터가 내 성격과는 굉장히 다르다. 나는 너무 게으른 편이고 영화 속에서 한정석은 너무 계획적인 친구"라며 "이렇게 살면 정말 수명이 반으로 단축되겠구나 싶더라"고 전했다.

그는 이어 "그래도 본인(극중 캐릭터)은 즐기고 있고 그렇게 사는 게 또 다른 행복이 있다는 것을 영화 속에서나마 깨우쳐서 다행인 거 같다"며 "장르의 특성상 유쾌하고 재미있게 찍었다. 내 영화 최초로 피 한 방울 안 묻힌 그런 영화였다"고 덧붙였다.

정재영은 또 '플랜맨'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내가 개인적으로 이런 이야기를 좋아한다. 내가 안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인물들이 뭔가 빠진 거 같지만 순수한 사람들이다"라며 "개인적으로 순수한 것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한편 '플랜맨'은 1분 1초까지 계획대로 살아온 남자가 계획에 없던 짝사랑 때문에 생애 최초로 '무계획적인 인생'에 도전하며 벌어지는 코미디 영화다.

정재영이 1분 1초 나노 계획남 한정석으로 분했으며, 한지민이 예측불허 인디밴드 보컬 유소정 역을 맡았다. 개봉은 오는 2014년 1월 9일.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