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은 더페이스샵이 전개하고 있는 '착한 씨앗 캠페인' 제품 중 하나로 생명의 에너지인 씨앗을 통해 올바를 자연 사용법을 전파한다는 메시지를 가지며 유전자조작(GMO) 프리(Free) 씨앗 사용, 유해의심 성분 무첨가, 화장품 동물테스트 반대 등을 실천한다. '착한 씨앗 캠페인' 제품으로는 베스트셀러 수분 라인인 '치아씨드', 망고씨앗의 고영양을 전하는 '망고씨드', 민감한 피부를 위한 클렌징 라인 '카밍씨드' 등이 있으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아프리카 남수단 지역 난민에 기부한다.
또한 이 제품은 통통한 하트 모양으로 '하트씨앗'이라고 불리는 풍선초씨앗 성분을 함유했다. '하트씨앗'의 주요성분인 올레산, 리놀렌산 등 풍부한 지방산이 피부 속 콜라겐 합성을 도와 늘어진 턱선을 탄력 있게 잡아 준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