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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0女, 패딩 대신 모피 찾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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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0女, 패딩 대신 모피 찾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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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몽클레어, 캐나다구스 등 프리미엄 패딩을 선호하던 20~30대 여성들이 비슷한 가격대의 모피로 눈을 돌리고 있다.

18일 신세계백화점은 지난달 22일부터 이달 중순까지 모피 매출을 살펴본 결과, 전년 대비 11.7% 신장했다고 밝혔다.
연령대별 모피 매출 신장률에 있어서도 20대가 20.7%로, 가장 높은 증가세를 보였다. 20대는 매출뿐만 아니라 객수에서도 16%가량 증가하며 모피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은영 신세계백화점 모피 바이어는 "고가의 프리미엄급 겨울 아우터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면서 모피 시장도 함께 커지고 있다"며 "모피가 패딩, 재킷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결합하고 길이나 형태를 달리해 젊은 고객 사이에서 인기몰이 중"이라고 말했다.

이 같은 트렌드에 맞춰 신세계백화점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까지 유명 브랜드의 재킷, 코트, 머플러 등 다양한 모피 제품을 판매한다.
주요 상품으로 윤진모피의 블랙크로스 휘메일 재킷 310만원, 골드메일 베스트 320만원, 동우모피의 팔로미노 휘메일 재킷 330만원, 근화모피의 링스 베스트 350만원, 세이블 목도리는 170만원이다. 모피 제품 구매 시에는 금액대별 5%의 신세계상품권도 증정한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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