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몽클레어, 캐나다구스 등 프리미엄 패딩을 선호하던 20~30대 여성들이 비슷한 가격대의 모피로 눈을 돌리고 있다.
18일 신세계백화점은 지난달 22일부터 이달 중순까지 모피 매출을 살펴본 결과, 전년 대비 11.7% 신장했다고 밝혔다.
이은영 신세계백화점 모피 바이어는 "고가의 프리미엄급 겨울 아우터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면서 모피 시장도 함께 커지고 있다"며 "모피가 패딩, 재킷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결합하고 길이나 형태를 달리해 젊은 고객 사이에서 인기몰이 중"이라고 말했다.
이 같은 트렌드에 맞춰 신세계백화점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까지 유명 브랜드의 재킷, 코트, 머플러 등 다양한 모피 제품을 판매한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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