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세결여' 엄지원, 15년 짝사랑녀의 좌불안석 번개팅 포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세결여' 엄지원, 15년 짝사랑녀의 좌불안석 번개팅 포착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세 번 결혼하는 여자’ 엄지원이 펼치는 좌불안석 ‘번개팅’ 현장이 포착됐다.

엄지원은 SBS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세 번 결혼하는 여자’(극본 김수현 연출 손정현/제작 삼화 네트웍스)에서 오은수(이지아)의 언니이자 무뚝뚝하고 보이시한 오현수 역을 맡아 폭풍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황.
절친 안광모(조한선)를 무려 15년 동안 짝사랑하면서도 마음을 드러내지 못하고, 능청스런 안광모가 곁에 돌아오는 것을 묵묵히 받아주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만들고 있다.

이와 관련 오는 8일 방송될 ‘세결여’ 10회 분에서 ‘일편단심 짝사랑녀’ 엄지원이 소개팅에 출두,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중 오현수가 회사대표(정경순)의 갑작스런 전화를 받고 소개팅 자리에 나가는 장면. 오현수는 털 달린 점퍼에 헐렁한 니트와 청바지, 운동화로 소개팅 자리와는 어울리지 않는 옷차림을 한 채 등장, 회사대표와 소개팅남, 하나(남경민)까지 놀라게 만든다.

엄지원의 ‘천하무적 소개팅녀’ 변신 장면은 지난 1일 서울 삼성동 한 레스토랑에서 진행됐다. 식사를 하는 장면인 만큼 촬영 중간중간 음식 세팅을 위해 카메라와 조명의 위치를 계속 변경해야 됐던 상태. 평소에도 촬영장에서 벌어지는 크고 작은 사건들을 척척 해결, ‘촬영장 원더우먼’이라는 별칭을 얻고 있는 엄지원은 이날 역시 반짝이는 재치로 아이디어를 제시, 복잡한 촬영순서를 일사불란하게 정리했다.
또 이날 촬영에서 엄지원은 반발심이 담긴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음식을 거칠게 먹는 장면을 연출했던 터. 감독의 ‘큐’사인과 동시에 엄지원은 눈앞에 놓인 음식들을 실감나게 흡입하는, ‘분노의 먹방’을 완성, 스태프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어떤 장면이라도 ‘오현수표’로 만들어내는 엄지원으로 인해 톡톡 튀고 재미있는 소개팅 장면이 완성됐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박태영 제작총괄PD는 “엄지원은 오현수가 어떻게 생각하고 대화하고 고민하는 지에 대한 연구를 거듭하고 있다”며 “데뷔 후 처음 맡은 보이시한 역할에서 최고의 연기를 펼쳐내고 있는 엄지원의 열정적 행보에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세 번 결혼하는 여자’ 10회 분은 오는 8일 오후 9시55분 방송된다.



최준용 기자 cj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