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진행, '가쓰오우동'을 구매하는 소비자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80명에게 '집으로 가는 길' 영화예매권 2매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행사다.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우동 국물의 따뜻한 이미지와 따뜻한 가족애를 주제로 한 영화와의 연계마케팅 차원에서 기획됐다.
이 밖에 이마트몰(www.emart.com)에서는 11일까지 'CJ제일제당 2013 베스트' 기획전을 진행,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