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과 연계한 창조경제적 농산물 유통혁신"
[아시아경제 김승남 기자]농협 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박종수)는 2일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노성만)와 전남농산물 사회공헌 협력 마케팅 행사를 가졌다.
사회공헌 협력마케팅은 두 가지로 추진한다.
하나는 기업 및 제품광고 문구 등의 내용을 농산물 또는 박스에 부착하여 후원기업을 홍보하는 방안이다. 광고로 얻어진 수익만큼 농산물 가격을 할인해 소비자에게 공급하는 상생형 마케팅이다.
현재 각종 언론에 집중되어 있는 기업 홍보를 농산물 유통과 연계한다면 생산자는 제 값을 받고 소비자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유통구조가 정착되고 후원기업 이미지 향상에도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종수 본부장은 “농산물 사회공헌 협력 마케팅 홍보기업을 발굴하고 있다”며“농촌과 기업, 국민의 먹거리 안정에 기여할 수 있는 상생 마케팅에 기업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김승남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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