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팬택, 이마트 서비스센터 만족도 높아…대여폰 서비스 인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방문자 4명 중 1명은 휴대폰 수리·쇼핑 동시에 할 수 있어 편리

팬택, 이마트 서비스센터 만족도 높아…대여폰 서비스 인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팬택(대표 이준우)은 이마트에 입점한 팬택 서비스센터 방문자를 대상으로 자체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서비스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팬택 서비스센터 이마트 1호점인 김포공항점, 이마트 2호점 검단점, 이마트 3호점 계양점 방문자 167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 조사 결과 ▲방문 용이성 ▲엔지니어 친절도 ▲수리 결과 만족도 ▲수리 설명 충분도 등의 항목에서 방문자들이 모두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방문자가 평가한 종합 점수 항목도 일반 서비스센터를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 결과 대비 점수가 더 높았다. 이마트점 서비스센터의 대외 민원 발생 건수도 현재 0건이다.

한편 팬택 서비스센터 이마트점 방문 목적으로 '휴대폰 수리 서비스와 이마트 쇼핑을 동시에 하기 위함'이라고 밝힌 응답자는 428명(25.6%)으로 팬택 서비스센터 이마트점을 방문자 4명 중 1명은 휴대폰 수리 서비스와 쇼핑을 동시에 한 것으로 나타났다.

팬택 서비스센터 이마트점이 제공하는 대여폰 임대 서비스도 호평을 받고 있다. 휴대폰 수리를 맡기면 대여폰을 지급해 쇼핑을 하는 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고객들은 수리가 진행되는 동안 대여폰을 사용할 수 있고, 수리가 완료되면 대여폰을 통해 즉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창현 팬택 고객감동실장은 "최근 이마트에 입점한 팬택 서비스센터 3개 지점의 방문자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고 서비스 만족도 지수 또한 향상되고 있다"며 "향후 이마트에 추가 오픈하게 될 서비스센터 뿐만 아니라 기존 일반 서비스센터에 대한 지속적인 서비스 교육을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서비스 품질을 달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팬택은 지난달 28일 이마트 서비스센터 4개 지점(동탄, 양주, 반야월 학성)을 추가로 열었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