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영FBC, '디아블로' 국내 와인 최초 TV 광고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영FBC, '디아블로' 국내 와인 최초 TV 광고 론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주류 전문기업 아영FBC는 1초에 한 병씩 팔리는 칠레 와인 '까시에로 델 디아블로(Casillero del Diablo)'의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국내 와인업계에서는 최초의 시도이다.
이번 광고는 '칠레와인 넘버원(No.1) 디아블로를 세계인이 만나는 정직한 가격 그대로'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와이너리 1위, 세계적 와인평론가 로버트 파커 포인트 90점, 영국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식 와인, 1초에 한 병씩 팔리는 와인 등 국제적인 명성과 우수성을 가진 디아블로를 합리적인 소비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또한 세련된 영상 구도와 기법을 활용해 라벨, 로고 등 디아블로의 바틀 디자인이 잘 드러나는 퀄리티 높은 영상을 완성했으며, 중후한 내레이션까지 더해져 디아블로 특유의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이미지를 부각했다.
아영FBC 관계자는 "이번 TV광고를 시작으로 국내 소비자들이 칠레를 대표하는 와인인 디아블로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