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마이클 리·박해미 뮤지컬스타 총출동" 기아차 연말 그랜드갈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마이클 리·박해미 뮤지컬스타 총출동" 기아차 연말 그랜드갈라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 기아자동차는 내달 7일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에서 기아차 프리미엄 멤버십 ‘큐 블레스’ 가입 고객 등 총 1300여 명을 초청해 ‘기아 그랜드 갈라(KIA Grand Gala) 2013’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기아차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음악회를 마련했다. K9, K7, 모하비. 오피러스를 구매한 고객 중 이벤트에 응모한 650명을 선정해 티켓 2매와 프로그램북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뮤지컬 스타 부부인 김소현과 손준호, 박해미, 홍지민 등 뮤지컬배우들이 사회를 맡는다. 1부 공연은 미국 브로드웨이에서 '노트르담 드 파리' 등의 작품에 출연해 유명세를 떨친 마이클 리, '지킬 앤 하이드', '오페라의 유령' 등에 출연한 양준모가 출연해 가창력을 뽐낸다.

2부에서는 뮤지컬 배우 박은태와 배다해 등이 뮤지컬, 팝, 재즈 등 다양한 장르를 갈라 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오프닝 무대는 세계적인 비보이 댄스팀 ‘익스프레션 크루’가 꼭두각시 인형과 마술적인 느낌을 살린 댄스 퍼포먼스 ‘마리오네트’ 공연을, 클로징 무대는 '브로드웨이 42번가' 앙상블 팀이 탭댄스와 화려한 군무를 선보인다.
기아차는 공연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다누리’가 기아차 멤버십 브랜드 로고를 활용해 제작한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해 영세 상공인과 장애인 고용 기업들을 도울 예정이다. 다누리는 영세상공업자, 장애인 고용 기업 등 사회적 배려기업 전문 매장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24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m) 응모 또는 ‘큐 블레스’ 멤버십 센터(1566-5854)를 통한 전화신청, ‘큐 블레스’ 회원 전용 문자 신청(0133-366-5854)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기아 관계자는 “K9을 비롯한 기아차의 프리미엄 고객을 위해 특별히 기획한 ‘KIA Grand Gala 2013’을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문화 공연뿐 아니라 스포츠, 레저, 힐링 등 다양한 분야에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조슬기나 기자 seu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개저씨-뉴진스 완벽 라임”…민희진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