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버거킹, "가장 맛있는 버거 골라주세요" 인기투표 통해 상품권 제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최근 외식업계에서는 자사 제품끼리 경쟁해 소비자 인기투표로 메뉴를 결정하고 있다.

글로벌 외식브랜드 버거킹은 마이크로사이트(www.tasteisking.co.kr)를 통해 콰트로와퍼 시리즈에 대한 인기투표를 실시한다. 다음달 14일까지 한정 판매되는 ‘콰트로치즈와퍼’와 ‘콰트로스모키와퍼’ 2가지 제품에 대한 소비자 투표를 통해 득표수가 많은 콰트로와퍼는 2주 연장해 28일까지 추가 판매할 예정이다.
콰트로치즈와퍼는 순쇠고기 패티에 채소와 모차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치즈 4종으로 구성됐으며 콰트로스모키와퍼는 매콤하고 쫄깃한 살라미와 모르타델라, 100% 순쇠고기 패티, 고소하고 부드러운 체다 치즈크림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지금까지 약 1만 여명이 투표에 참가했으며 투표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코카-콜라컵(100개)와 와퍼주니어상품권(300개)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콰트로치즈와퍼 세트와 콰트로스모키와퍼 세트 구매 시 스탬프를 제공, 총 3개의 스탬프를 수집한 고객들에게 7만개 한정 알루미늄 소재의 ‘프리미엄 코카-콜라 컵’ 증정 행사도 진행 중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