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비밀' 황정음, 깊어진 내공 '모든 감정선'을 눈빛으로…

최종수정 2013.10.31 09:35 기사입력 2013.10.30 23:27

AD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 배우 황정음이 KBS2 수목 드라마 '비밀'(극본 유보라, 최호철, 연출 이응복, 백상훈)에서 극중 유정의 복합 다면적인 감정선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완성도 높은 연기를 선보였다.

30일 오후 방송된 '비밀'에서는 강유정(황정음)이 자신의 믿음을 저버린 안도훈(배수빈)을 떠나 조민혁(지성) 곁으로 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정은 그토록 사랑했던 도훈(배수빈)이 자신의 가석방 심사를 막고 아버지 우철(강남길)을 빼돌려 죽음에 이르게 했다는 사실을 알고 괴로워했다.

유정은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기는커녕, 모든 일들을 모른 척하며 뻔뻔함을 보인 도훈에게 복수를 다짐하며 선전포고했다.

안도훈을 향한 복수를 다짐한 유정은 민혁을 찾아가 "곁에 있게 해 달라"고 의지했다. 민혁은 유정을 받아들였다. 두 사람은 사업파트너로 도훈과 세연(이다희)에게 맞서게 됐다. 유정과 민혁은 애틋한 키스까지 나누며 서로 간의 진심을 확인한다.
이처럼 모든 사건의 정황이 하나둘씩 밝혀지면서 황정음은 가슴 밑바닥까지 이어지는 이루 말할 수 없는 허탈하고도 복잡한 심경을 눈빛만으로 표현하며 유정의 마음을 대변했다.

아버지 우철의 실종 당시 모습이 담긴 CCTV를 확인하면서 '설마…'라는 희망의 끈을 놓지 않은 절박한 모습과 그리고 모든 사건의 정황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순간 온 세상이 무너진 듯 울분을 터트리는 그의 연기는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렸다.

그런가 하면 민혁과는 달달한 멜로라인을 그리며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그간 자신의 일거수일투족을 쫓아다니는 민혁을 향해 쌓아둔 악감정을 폭발시키던 유정.

하지만 민혁이 자신을 지키고 있었다는 사실을 조금씩 알게 되면서 그를 바라보는 눈빛에서도 점점 따뜻함이 묻어 나왔다. 이와 함께 자신에게는 일말의 거짓 없는 순수함을 드러내고 있는 민혁에게 미묘한 감정을 싹 틔우며 앞으로 두 사람의 러브라인을 기대케 만들었다.

이처럼 아군인 줄 알았던 이가 적군이었고, 적군인 줄 알았던 이가 자신의 수호천사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 상황 속에서 황정음은 미소, 울분, 분노, 증오, 허탈, 안도 등 모든 감정들을 백만 가지의 표정과 눈빛 연기를 통해 유정을 브라운관 밖으로 선보이는 것이다.

단순하지 않은 유정 역을 맡아 그만의 연기 스펙트럼으로 완벽히 커버했다. 눈빛마저 달라진 듯한 그의 모습은 확실히 진보했다는 것을 입증했다. 황정음은 유정의 차가움과 따뜻함을 오가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최준용 기자 cjy@asiae.co.kr
AD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오늘의 화제 컨텐츠

AD

포토갤러리

  • [포토] 클라라 '완벽한 S라인' [포토] 현아 '왜 이렇게 힙해?' [포토] 나연 '상큼한 미소'

    #국내핫이슈

  • [포토] 태연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포토] 지수 '청순한 미모' [포토] 조이 '상큼미 끝판왕'

    #연예가화제

  • [포토] 김희선, '여전히 마네킹' [포토] 아이유 '청량미 가득' [포토] 제니 '인간 명품 그 자체'

    #스타화보

  • [포토] '조각인가요?'…보디 프로필 공개한 유이 [포토] 유아 '반전 섹시미' [포토] 변정수 '믿기지 않는 40대 몸매'

    #몸매종결자

  • [포토] 킴 카다시안 '완벽한 건강미' [포토] 킴 카다시안 '넘사벽 카리스마' [포토] 킴 카다시안 '파격적 패션'

    #해외스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