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리니지2, 10주년 기념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

최종수정 2013.10.02 10:07 기사입력 2013.10.02 10:07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엔씨소프트 (대표 김택진)의 '리니지2'가 서비스 10주년을 맞이하여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를 2일부터 진행한다.

리니지2는 2003년 10월 1일 서비스 시작 후 매년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 이벤트를 진행해 왔으며, 올해 10주년을 기념하여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보다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2일부터 31일까지 열리는 ‘아인하사드와의 인연’을 통해 리니지2 모든 고객들에게 ‘10주년 기념 선물’을 증정한다. 자신의 캐릭터 레벨, 플레이 시간 등에 따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선물을 고를 수 있어 선택의 즐거움을 더했다.

16일까지 진행되는 ‘단디의 행님아 칼 좀 빌리도’ 이벤트는 NC다이노스 야구단의 마스코트인 단디를 통해 용무기를 얻을 수 있는 인게임 이벤트이다. 단디 NPC에게 얻을 수 있는 용무기는 리니지2 내 현존하는 무기 중 가장 뛰어난 능력치와 화려한 무기 이펙트를 가지고 있다.

이외에도 기존에 인기 있었던 인게임 이벤트들을 모아 구성한 ‘아덴 영웅들의 카니발’ 이벤트와 휴면고객 및 신규고객 접속 시 모든 고객에게 특별한 외형 아이템을 제공하는 ‘가족의 발견’ 이벤트 등 유저들이 한자리에 모여 즐길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한다.
한편, 리니지2 유저들이 실제 가족과 함께 리니지2를 즐기는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이용권 및 가족 나들이 등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예정하고 있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10년의 세월 동안 한결 같은 사랑을 보내주신 리니지2 가족 여러분의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다양하고 색다른 활동들을 준비하고 있다”며 “10주년을 맞이한 리니지2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10주년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 공식 홈페이지(lineage2.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