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10주년 기념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엔씨소프트 (대표 김택진)의 '리니지2'가 서비스 10주년을 맞이하여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를 2일부터 진행한다.

리니지2는 2003년 10월 1일 서비스 시작 후 매년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 이벤트를 진행해 왔으며, 올해 10주년을 기념하여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보다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2일부터 31일까지 열리는 ‘아인하사드와의 인연’을 통해 리니지2 모든 고객들에게 ‘10주년 기념 선물’을 증정한다. 자신의 캐릭터 레벨, 플레이 시간 등에 따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선물을 고를 수 있어 선택의 즐거움을 더했다.

16일까지 진행되는 ‘단디의 행님아 칼 좀 빌리도’ 이벤트는 NC다이노스 야구단의 마스코트인 단디를 통해 용무기를 얻을 수 있는 인게임 이벤트이다. 단디 NPC에게 얻을 수 있는 용무기는 리니지2 내 현존하는 무기 중 가장 뛰어난 능력치와 화려한 무기 이펙트를 가지고 있다.

이외에도 기존에 인기 있었던 인게임 이벤트들을 모아 구성한 ‘아덴 영웅들의 카니발’ 이벤트와 휴면고객 및 신규고객 접속 시 모든 고객에게 특별한 외형 아이템을 제공하는 ‘가족의 발견’ 이벤트 등 유저들이 한자리에 모여 즐길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한다.한편, 리니지2 유저들이 실제 가족과 함께 리니지2를 즐기는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이용권 및 가족 나들이 등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예정하고 있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10년의 세월 동안 한결 같은 사랑을 보내주신 리니지2 가족 여러분의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다양하고 색다른 활동들을 준비하고 있다”며 “10주년을 맞이한 리니지2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10주년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 공식 홈페이지(lineage2.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