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과 스크린골프와의 제휴가 러시를 이루고 있다.
'골프장 500개 시대'의 생존전략이다. 스크린골프코스를 만들어 대회를 개최하거나 이벤트를 열어 골프장 알리기에 공을 들이는 추세다. 골프존 측은 "스크린골프만 이용하던 골퍼가 1년 후 필드로 나가는 비율이 20%"라며 "스크린골프 코스를 만들면 입장객 수도 최대 50% 가까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설명한다.
올해 개장한 해솔리아와 써닝포인트골프장은 골프존 '홀인원 이벤트'를 통해 2주 만에 각각 9만명 이상이 해당 코스를 경험하며 막대한 홍보 효과를 얻었다. 무료 라운드를 경품으로 내걸기도 한다. 롯데스카이힐 성주와 파크밸리, 크리스탈카운티, 자유, 보라, 알펜시아700 등이 스크린골프를 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그린피 면제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쳤다. www.golfzo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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