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주류 "힘들 땐 '처음처럼' 흔드세요"...新 캠페인 선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롯데주류는 조인성과 고준희를 통해 힐링 메세지인 '해피쉐이크(Happy shake)'를 강조한 처음처럼의 두 번째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두 번째 캠페인에서도 롯데주류는 경기불황이 지속되면서 몸과 마음이 위축돼 있는 소비자들에게 근심을 덜고 함께 더 행복해지자는 힐링 메시지를 전하고자 '해피쉐이크'라는 슬로건을 앞세웠다.
이번 캠페인은 일상 생활 속에서 쉽게 일어날 수 있는 걱정스러운 상황들 속에서 처음처럼을 흔들며 근심을 잊고 기분을 업 시킨다.

입사 동기보다 늦은 진급으로 상처받는 상황을 담은 '내 동기'편, 만나는 사람 없이 친구들의 결혼식에 참석만 하는 미혼의 스트레스를 표현한 '청첩장'편, 군대에서 열심히 제초작업 후 받은 포상휴가 중에도 벌초를 하는 군인의 이야기가 담긴 '포상휴가'편 등 생활 속에서 쉽게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로 구성했다.

이처럼 새롭게 선보이는 3편의 광고는 처음처럼 홈페이지(www.soju.co.kr), 소셜 미디어 페이스북(www.facebook.com/firstsoju)과 유튜브(www.youtube.com/user/firstsoju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내 동기, 청첩장, 포상휴가의 세 가지 영상은 지난 1차(투명인간, 지각, 헤어숍) 동영상처럼 다양한 소비자의 공감대를 이룰 수 있는 에피소드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처음처럼의 해피메시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전국 32개 의대 모집인원 확정…1550명 안팎 증원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국내이슈

  • "韓은 부국, 방위비 대가 치러야"…주한미군 철수 가능성 시사한 트럼프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해외이슈

  • 캐릭터룸·테마파크까지…'키즈 바캉스' 최적지는 이곳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